“시민들 복지증진·삶의질 향상 나설 터”
“시민들 복지증진·삶의질 향상 나설 터”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5.01.01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10만 시민 여러분!
2015년 희망찬 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새해를 맞이하는 가슴 벅찬 기대감으로 새로운 꿈과 희망을 가지고 하시는 일마다 소원성취하시어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풍요로운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리며, 지난 한 해 동안 동두천시의회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크고 작은 일들이 끊이지 않아 그 어느 해보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습니다. 돌이켜보면 세월호 참사, 계속되는 북한의 위협, 국제적인 금융위기로 경제성장률 하향조정, 금융불안 등이 있었으나, 그나마 국제유가 하락으로 인한 국내유가의 인하로 위안을 삼지만 국내·외 정치, 경제, 사회 각 분야의 커다란 변화 속에 힘들었던 한 해였습니다.
2015년 을미년 새해에는 10만 시민의 꿈을 실현시키는 희망찬 의회를 실현하고, 시민여러분 모두가 진정한 주인이 되는 동두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우리시의 현안사항과 시민생활에 밀접한 분야는 현장확인을 중심으로 보다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나, 아직도 미2사단 210화력여단 주둔, 지역간의 균형발전, 시민의 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 등 풀어나가야 할 많은 숙제들이 산적해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두천시의회가 시민의 마음과 하나되는 소통된 모습으로 시민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께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모든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장영미 동두천시의회 의장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