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록웨딩뷔페 전격개관! 오픈행사 성황리에 마쳐
상록웨딩뷔페 전격개관! 오픈행사 성황리에 마쳐
  • 김도윤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6.09.02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첨단 시설과 고객감동서비스로 재무장한 안산 상록웨딩뷔페가 지난 1일 성대한 오픈식과 함께 새 출발의 시작을 알렸다.
 
 
이전부터 안산 상록웨딩뷔페는 상록수역 2분 거리에 위치한 유리한 위치선점과 함께 고급스런 인테리어, 타 뷔페와는 차별화된 맛 등으로 정평이 나있었다. 여기에 최근 김균식 대표가 상록웨딩뷔페를 이끌게 되면서 현재까지의 장점에 김 대표만의 사업노하우를 더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5시부터 진행된 오픈식은 제종길 안산시장, 안산지역 국회의원, 시의원을 비롯해 각계각층에 명망 있는 인사들이 참석 혹은 축하의 말을 전해와 자리를 빛냈다.
 
특히 경인매일과 MOU협약을 체결한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석현 이사장과 최근 상록웨딩뷔페와의 협약을 체결한 재 안산 강원도민회 지복규 회장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전문MC이자 유명가수인 하명지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화려한 라인업을 보여주는 유명가수·연주자·마술가 등이 대거 공연을 펼치며 상록웨딩뷔페의 새 출발을 축하했다.
 
‘유리벽 사랑’ ‘통일열차’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박진도와 ‘호접몽’ ‘외톨이’를 부른 가수 도현아, 심금을 울리는 색소폰 연주가 서정근 교수 등이 공연을 펼치며 이날 행사의 격을 한층 끌어올렸다. 내빈들은 유명가수들의 공연 속에 서로 소통하면서 뜨거운 박수를 보내는 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열띤 사전공연 탓에 아직 행사가 채 시작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행사장내 뜨거운 열기가 좀처럼 식지 않자 MC하명지는 “상록웨딩뷔페가 앞으로 얼마나 큰 발전을 하려는지, 오픈식인 첫날부터 이처럼 뜨거운 열기를 보내주시는 여러분들을 보면서 감히 가늠조차 되지 않는다”며 전문MC답게 유머러스한 농담으로 대중들에게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오픈식 행사는 ㈜경인매일 회장이자 안산 상록웨딩뷔페의 새로운 대표로 나선 김균식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됐다. 김 대표가 단상에 오름과 동시에 내빈들 사이에서는 함성이 터져 나왔다.

김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와주실지는 정말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다. 여러분들께서 도와주신 덕분에 한걸음, 한걸음 점차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면서 “이윤이 아닌 사람을 먼저 위한다는 홍익의 이념으로 상록웨딩뷔페를 이끌어 나갈 것이며 모두가 함께 서로를 도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하며 소감을 마쳤다.


 이후 김 대표는 이날 자리에 참석한 내빈들과 축하의 말을 전해온 내빈들을 일일이 호명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어려운 발걸음임에도 와주신 분들게 너무나 감사하다”는 인사도 함께 전했다.

 
 
 
 
김 대표가 인사말을 마치고 진행된 축사에서는 각계각층의 명망 있는 인사들이 상록웨딩뷔페의 무궁무진한 발전을 바라는 바람을 전하며 상록웨딩뷔페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주는 시간을 함께 가졌다.
 
본격적으로 상록웨딩뷔페의 새 출발을 알리는 시작인 임직원 소개가 이어졌다. 김 대표는 임직원들을 소개하며 “대표가 잘 이끈다면 임직원들은 어련히 잘 따라오지 않겠느냐”는 농담 섞인 소개인사를 전하면서 동시에 “새 출발인 만큼 새로운 식구들이 상록웨딩뷔페의 발전을 위해 함께 뛰어주길 부탁한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임직원소개를 마친 후 이어진 행사는 전국 공무원 노조 안산지부와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이들은 서로의 발전을 기원하며 협약내용 등에 대해 밝힘과 동시에 적극적인 홍보와 이용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이후 오픈식에 참석한 내빈들의 테이프 커팅과 축하 케잌 절단식, 릴레이 축하 메시지가 함께 이뤄졌다. 릴레이 축하 메시지는 김 대표의 일가친척내외는 물론, 수많은 지인들까지 상록웨딩뷔페의 희망한 미래를 바라는 바람을 한마디씩 전하며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다.
 
 
 
이날 상록 웨딩뷔페 그랜드 오픈행사의 마무리는 축하내빈들의 단체 기념촬영으로 끝이 났으며 이들은 상록웨딩뷔페가 자랑하는 대연회장으로 자리를 옮겨 만찬을 함께했다. 대연회장에서도 각종 가수들과 연주자들의 공연이 이어지면서 전문셰프가 만드는 최고급 음식과 함께 풍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는 것이 참석자들의 전언이다.
 
 
 
동시에 700명까지 식사가 가능한 상록웨딩뷔페의 초대형 연회장은 그 규모뿐 아니라 맛에 있어서도 타 뷔페와는 차별화된 맛을 선보였다. 이날 만찬을 함께한 한 참석자는 “뷔페는 무엇보다 맛과 품질에 있어서 뒤처지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평소에도 최고의 맛으로 정평이 나있던 상록웨딩뷔페의 음식이 이전보다 더 발전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또 상록웨딩뷔페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인 <사끼야마 짜장>, <아다무끼 짬뽕>이 이날 첫 선을 보이면서 참석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사끼야마 짜장이란 1970년대 일명 사끼야마로 불리던 강원도 태백지역 광부들이 지하 수천 미터 아래 채광작업을 마치고 갱도 밖으로 나온 뒤 유일한 외식메뉴였던 탄광 광업소 구내식당 짜장면 맛을 재연해낸 것이다.
 
이는 태백특산물인 취나물, 태백지역 축산물, 동해안의 해산 등 국내산 재료와 순수한 우리 밀로 면을 재연해 낸 것으로 기존에 맛보던 짜장면이 아닌 차별화된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1일 전격 개관한 안산 상록웨딩뷔페는 1,000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 확보와 700명이 동시에 식사가 가능한 뷔페를 갖추고 있으며 전문 셰프가 요리하는 음식 맛은 이미 내방객들에게는 정평이 나있다. 또한 웨딩뿐 아니라 각종 잔치, 모임행사도 가능하며 김 대표의 경영철학아래 사회공헌사업도 함께 펼치고 있어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안산 상록웨딩뷔페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예약문의는 031-408-7701로 하면 된다.
 
 
*오늘 이 자리를 축하해 주시기 위해 각계각층에 많은 분들의 메시지가 있었습니다.
 
먼저 제종길 안산시장 신청하 비서관, 제종길 안산시장 부인 임미정 여사, 단원 갑 김명연 국회의원, 안산 단원 을 새누리당 박순자 의원, 상록 갑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이자 경기도장 위원장인 전해철 의원, 상록을 더불어 민주당 김철민 국회의원, 국민의당 천정배 국회의원, 박주원 전 안산시장 등 정계에서 축하의 뜻을 전해왔습니다.
 
김도윤 기자.
 
 
이 밖에 울진 라메르 펜션 임창규 대표님, 휴먼앤 컴퍼니 류석우 대표, 대한기자협회 김필용 중앙회장, (사)한국직장스포츠연맹 어명수 회장, 시화병원 최병철 이사장, 삼진주류 박선호 회장, 대한민국 명장 배명직 대표, 펀 사운드 김안두 단장 단원들, 국회의원 황희, 경인매일 동두천 김해수 부장님, 전국 공무원 노조 안산시 김종일 지부장, 한국 연예예술인 협회 김소웅 연기부회장, (주) 에이피알플러스 박기량 대표, 반월신문 홍일호 회장, 소프라노 유미자, (사)한국직장스포츠연맹 볼링협회 강석만 회장 등 사회 각 분야에서 많은 분들이 함께 뜻을 같이 해 주셨습니다.
 
또한 바쁘신 관계로 참석치 못했지만 화환을 보내주신 (사)대한단무도 협회 전우천 관장, 안양시 김상일, 일산시 전정원, 한서형 공연기획엔터테인먼트, 대표 군산돌판 아구찜 송연주 대표, (사)한국 외식업 중앙회 시흥시 지부 김상봉 회장, (사)한국 연예예술인 총연합회 석현 이사장, 정진교 안산시 전시의원, 에이피알 플러스(주)박기량 대표이사, 시화병원 최병철 이사장, 아사도 체인사업부 윤금숙 대표, 리더스 힐링 캠프 총동문회 일동,선도문화 진흥회 수도 2지부 김연준 고문, 라성 유통(주) 정혜정 대표이사 .목토 토건 방상식 대표, (사)한국 유흥음식업 중앙회 광명시 김포시 지부 하상선 지부장, (재)안산 강원도민회 지복규 회장, 비에이 성형외과 배상모 대표원장, 삼학소주 (주)김진호 회장, 안산시 요양보호사 총 연합회 김진문, 최상현 회장, 단원병원 임석원 행정부원장, 디엠코리아 (주)현재오 대표이사, 안산시흥맘 모여라 돌콩 박미경 대표, 경기도민신문 최영원 편집국장, 안산병원 리더스 4기 배명직 회장 외 원우일동, 통일포럼 총동문회 하선규 회장, 안산병원 리더스 4기 조성윤 부회장, 안산병원 리더스 힐링캠프 3기원우 일동, 안산법조타운 전창길 관리소장, 문종화 상록구청장. 통일대 총동문회 김현수 사무총장, 미르투자 개발 나항집 대표이사, (주)두산 지게차 이귀환 대표, 럭키열기 이상원 회장 외 원우 일동, 와-스포츠 센터 정미숙 대표, (사)한국직장 스포츠 연맹 강석만 볼링협회장, 경주김씨 중앙종친회 정년회 김혁 회장, 휴먼앤 컴퍼니 안산지사 홍민영 대표, 울진 라메르 펜션 임창규 대표, 국학기공 경기도 협회 김수홍 회장, (주)메가엠씨 대표, 안산제일 신협 박종흥 이사장, 리코파파 안산 지점 김창현 대표, 리더스 힐링 캠프 단원 6기 배병훈 회장 외 원우 일동, 안산신문 여성위원회 엄성자 회장, (사)한국직장 스포츠 연맹 댄스협회 박종석 회장, 리더스 힐링 캠프 단원병원 9기 정갑균 회장 외 원우일동, 스틸랜드 주상민 대표, 신혁, 백합 칼국수 간현균 대표, 와-스포츠센터 이원표 대표, 고어헤드 이상조 목사, 대전 샘물교회 김현식 목사, 의정부 예총 최명섭 회장, (사)한국직장스포츠 연맹 어명수 중앙회장, 국제 로타리 3750지구 OLG 클럽 회원일동,
 
이 밖에 소중한 시간과 축의금으로 본 행사를 적극 후원해주신 (재)홍익인간 문치웅 회장, 고대병원 서권영 부장, 리더스 힐링캠프 단원 10기 이상원 회장, 익명의 후원자 2분, 리더스 힐링 캠프 안산 1기 원우 일동, 국제 로타리 3750지구 OLG 클럽 강광주 회장, 웰 미용실 임성희 원장, 부동산마트 김미정 대표, 안산면허시험장 김상우, 김희영, 터보힐링 권영희 대표, 문순자 곱창 , 중앙대리운전 신명근 대표, 리더스 힐링 캠프 안산 2기, 리더스 힐링 캠프 단원 10기, 성지영 원장. 양은영 세무사, 스피드 대리운전 서정선 대표, 리더스 힐링 캠프 단원 5기 홍민영, 수모 류기숙, 정근주 , 고영주, 리더스 힐링 산악회 회원 일동, 신동근, 포차 유통 강동열, 김미남, 이문재, 중앙IT직업학교 정인기 교장, 서이순, 경인매일 평택 주재 이응복 부장, 단원경찰서 정보과 조송익, 화성 특장차 한승종 대표, 반월신문 홍일호 회장, 동일애드컴 김화영 대표, 리더스 힐링 산악회 최현묵 회장, 클릭 디자인 김인숙 대표, 리더스 힐링 캠프 단원 11기 김금종, 안산2기 이창규 회장 외 원우일동, 단원 병원 2기 이해민, 산과 바다 지옥구 대표, 김나율, 단원병원 리더스 1기 한수정, 안산법조타운 전창길 소장, 단원병원 리더스 5기 서애옥, 안산시청 공보관 정상래, 군포교육청 이귀승, 이천 이경숙, 리더스 힐링캠프 단원 5기 조정인, 안산시온교회 목사, 온누리 여행사 오유경 대표, 송정희, 외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시고 후원해 주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상록웨딩뷔페의 성공을 통해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날 오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