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선예·조권, 듀엣곡 '첫 페이지' 음원 발매
'절친' 선예·조권, 듀엣곡 '첫 페이지' 음원 발매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0.11.2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선예 조권의 첫 듀엣곡이 27일 발매된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사진 = 선예 조권의 첫 듀엣곡이 27일 발매된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경인매일=김도윤기자) 동갑내기 가수이자 친구로 유명한 선예·조권이 함께 한 '첫 페이지'가 베일을 벗는다.

27일 선예·조권이 참여한 S2엔터테인먼트의 '#S2: 사운드 오브 하트(Sound of HEART)'의 첫 프로젝트 듀엣곡 '첫 페이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페이지'는 선예와 조권의 아름다웠던 첫 도약에 대해 회상하는 곡으로 가요계의 오랜 동료이자 절친인 두 사람이 오래 전부터 같은 꿈을 꾸고 같은 목표를 향해 달리면서 서로의 상황을 이해하고 위로하던 모습을 가사로 녹여낸 발라드 곡이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선예, 조권의 아름다운 화음이 담긴 하이라이트 일부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양 그룹을 대표했던 그룹의 보컬이었던 만큼 호소력 깊은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 표현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아왔다. 두 사람의 하모니는 많은 대중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페이지'로 포문을 연'#S2: Sound of HEART'는 S2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마음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과 닮은 S2라는 글자에서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