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오산문화스포츠센터 2월 회원 모집 나서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오산문화스포츠센터 2월 회원 모집 나서
  • 최규복 기자 chen8815@kmaeil.com
  • 승인 2022.01.2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오산문화스포츠센터 2월 회원모집에 나섰다.(사진=오산시)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오산문화스포츠센터 2월 회원모집에 나섰다.(사진=오산시)

[오산=최규복기자]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오산문화스포츠센터 2월 회원모집에 나섰다.

지난 1월 17일부터 약 2주간 문화강좌 신규회원모집을 실시했으며, 오는 24일부터는 스포츠강좌 회원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문화강좌는 2개월간 진행되며 바이올린, 플롯, 관악기(클라리넷, 색소폰), 마크라메, 오일파스텔화, 팝아트, 전각, 보테니컬, 진경산수화, 캘리그라피, 연극, 전통무용을 모집하고 스포츠강좌의 요가, 댄스, 어린이발레, 어린이댄스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헬스장은 월정기 및 일일자유권 구입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오산문화스포츠센터에는 문화강의실·다목적실·GX룸·대체육관·소체육관·헬스장이 있으며, 문화강좌는 총 3개의 강의실 및 다목적실에서 진행된다.  

이 밖에도 강의실 중 방음실을 구성해 악기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정수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도 시민을 위한 오산문화스포츠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번 회원 모집을 통해 소중한 일상으로의 회복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한다.”고 말했다.

접수는 오산문화스포츠센터에서 현장접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