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입학부터 선물까지 한 번에 A to ZEM' 프로모션 실시
SK텔레콤, '입학부터 선물까지 한 번에 A to ZEM' 프로모션 실시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2.02.0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오는 3월 31일까지 'ZEM' 서비스 가입자 대상으로 '입학부터 선물까지 한 번에 A to ZEM'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SK텔레콤)

[경인매일=윤성민기자] SK텔레콤이 오는 3월 31일까지 'ZEM' 서비스 가입자 대상으로 '입학부터 선물까지 한 번에 A to ZEM'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ZEM'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앱 서비스다.

부모는 'ZEM'을 통해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시간 ▲사용 앱 관리 ▲미세먼지 ▲급식정보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 ▲유해사이트 차단 등 다양한 안심 편의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T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비대면 학습에 도움이 될 아이패드 에어(5명)와 삼성 키즈 블루투스 헤드폰(50명), 아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포켓몬 마우스와 패드 세트(100명), 실용적인 플라키키 핸드폰 물병가방(500명), 캐릭터 문구 세트(1,000명) 등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참여 가능 대상은 프로모션 기간 내 ZEM 앱에서 자녀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이며, 해당 고객들은 ZEM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녀가 SKT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에 상관 없이 ZE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새 학기 시작을 눈 앞에 둔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SKT는 앞으로도 학생들과 부모님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의미 있는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공해 이용 고객 모두가 믿고 사랑하는 통신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SKT는 필라(FILA)와 함께 ‘Z플립3 FILA 에디션’을 1,00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스마트폰은 필라의 2022년 메인 테마인 테니스와 필라만의 감성을 담은 굿즈들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23일부터 T다이렉트샵을 통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