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기술교육원, 올해 상반기 교육생 모집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올해 상반기 교육생 모집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2.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마트건설관리, 에너지설계 및 시공관리 등 총 5개 학과에 149명 모집
- 교육비 전액 무료, 수료자에게는 현대건설 등 국내외 건설업계 취업 알선
교육생 모집 포스터.(사진=현대건설)

[경인매일=김준영기자] 국내 건설업계 유일 건설전문 인력양성기관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이 3월 13일까지 2022년 상반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플랜트전기 ▲건설장비실무 ▲에너지설계 및 시공관리 ▲스마트건설관리 ▲건설공정공사관리 등 총 5개 학과에 149명이다.  교육비는 전 과정 무료로 진행된다.

지원대상은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이 가능한 고졸이상 취업희망자로, 나이와 성별에 제한은 없다. 단, 대학(교) 재학생일 경우 교육 종료 시까지 졸업이 가능해야 한다.

현대건설은 교육을 이수한 수료자에게 현대건설, 현대엔지니어링 등 동종업계 건설사 및 협력업체 국내외 현장에 취업을 알선해 줄 예정이며, 안전·보건·품질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수료자에게는 현대건설이 시공 중인 건설공사 현장에 우선 채용의 기회도 부여한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은 현장 중심의 맞춤형 교육과 업계 요구를 반영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교육과정으로 현재까지 약 3만 8,000여 명의 건설인력을 배출해 온 건설전문 인력양성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