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파워큐브코리아’와 업무 협약 체결
위니아에이드, ‘파워큐브코리아’와 업무 협약 체결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2.08.1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워큐브코리아의 전기차 충전 전담 고객 상담실 운영, 전문 교육 받은 인력 배치
- 전기차 충전 사용자의 서비스 만족도 및 편의성을 더욱 높여나갈 계획
위니아에이드, 파워큐브코리아와 업무 협약 체결. 사진 = 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 파워큐브코리아와 업무 협약 체결. 사진 = 위니아에이드

[경인매일=윤성민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16일 전기차 충전 인프라 설치, 운영 국내 1위 기업인 ‘파워큐브코리아’와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파워큐브코리아’의 과금형 콘센트, 이동형 충전기, 고정형 충전기를 사용해 전기차를 충전하는 사용자들이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위니아에이드는 전기차 충전 기기 및 인프라에 대한 교육을 받은 인력을 배치해 파워큐브코리아의 전기차 충전 전담 고객 상담실을 운영한다. 이동형, 고정형 충전기 등에 대한 사용법 안내부터 제품 구입 관련 질의, 서비스 상담 등에 대한 내용까지 고객 응대 전반을 운영∙관리한다.

위니아에이드와 파워큐브코리아는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애프터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업무 협업도 순차적으로 논의해 나갈 계획이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설치, 운영 국내 1위 기업과 함께 새로운 분야의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위니아에이드는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한 고객 상담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