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오피스텔 251세대 성황리 분양 중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오피스텔 251세대 성황리 분양 중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10.0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조태인기자]역세권과 숲세권, 학세권 입지를 두루 갖춘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이 성황리에 분양중이다.

구리시 인창동에 들어서는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은 구리역과 직선거리 300m의 역세권에 위치하며 북부간선도로까지 차량 5분 거리(1.5km)이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강동대교, 구리암사대교 등이 인접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특히 아파트와 주상복합, 오피스텔로 연결되는 랜드마크 스트리트몰 생활 인프라도 갖춰지는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은 건축면적 1,457.92㎡, 지하 3층, 지상 19층, 1개동, 총 251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분양 관계자는 "주거입지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삼(三)세권인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을 갖추고 있어 타지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생활편의시설과 푸른 녹지를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장점을 지닌다"면서 "경의중앙선 지하철 8호선 연장 별내선의 더블역세권이 될 구리역 환승센터 개발 프리미엄 외에도 구리 롯데캐슬 더 스퀘어 상업시설 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 인근에는 왕숙천에 조성된 도농체육공원 등 수변공원이 있고 인창중앙공원, 구리시립체육공원, 이문안호수공원, 구리역공원, 검배근린공원 등 다수 공원이 근처에 위치함은 물론,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돌다리상권, 인창도서관, 인창문화센터, CGV 영화관 등 문화생활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욱이 세종~포천고속도로 접근과 더불어 경춘로를 통한 서울 접근성이 용이하다. 경춘로를 이용하면 중랑구, 동대문구 등 서울 동북부로 빠르게 접근할 수 있음은 물론 인창동, 토평동, 수택동 등에 조성된 유명 학원가와 인창도서관, 교문도서관 등 구리시 공공도서관 등이 가까워 학부모에게 든든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인창초, 구리초, 교문초, 서울삼육중, 서울삼육고, 인창중, 인창고 등의 명문학군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