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무)NH다이렉트운전자보험" 출시
NH농협손해보험, "(무)NH다이렉트운전자보험" 출시
  • 최규정 기자 kmaeil@kmaeil.com
  • 승인 2023.04.0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소 전 변호사선임비용 보장, ESG캠페인 동참 시 보험료할인
- NH농협금융 ESG캠페인 동참을 서약할 경우 보험료의 2%를 할인
NH농협손해보험 NH다이렉트운전자보험 출시[사진제공=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 NH다이렉트운전자보험 출시[사진제공=NH농협손해보험]

 

[경인매일=최규정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비대면 전용 (무)NH다이렉트운전자보험을 출시했다.

농협손보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가입 가능한 (무)NH다이렉트운전자보험은 오프라인 상품에 비해 보험료가 저렴하고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담보들로 구성됐다. 특히 검찰 기소 후에 보장하던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 담보를 경찰 조사 단계까지로 확대했으며  ▲내측상과염(골프엘보우)진단비 ▲외측상과염(테니스엘보우)진단비  및  ▲자전거사고처리지원금 등의 새로운 37개의 담보가 추가됐다.

또한, 가입 시 NH농협금융 ESG캠페인 동참을 서약할 경우 보험료의 2%를 할인해 주는 제도를 도입해 고객의 보험료 부담을 한층 낮췄다. 교통상해후유장해(50%이상) 발생 시 사고 이후 보험료 전액이 납입 면제되는 것도 이 상품의 특징이다.

농협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에게 필요한 담보를 분석하여 다양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고자 노력했다”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쉽게 가입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당사 다이렉트 채널의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농협손보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이달 30일까지 농협손해보험 모바일앱에서 보험료를 계산한 고객을 대상으로 치킨, 버거 등의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룰렛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상품 가입 후 3개월 간 계약을 유지한 고객 대상으로는 초회보험료를 N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최대 30,000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