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산업개발(주),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활동 전개
한전산업개발(주),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활동 전개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10.21 0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역 인근 소외계층 250명 대상
함흥규 한전산업개발 사장(오른쪽)이 식재료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 = 한진산업개발
함흥규 한전산업개발 사장(오른쪽)이 식재료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 = 한진산업개발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한전산업개발(대표이사 함흥규, 이하 한전산업)이 지난 20일 서울역 인근에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밥차’ 무료 급식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한전산업개발 본사 사회공헌 서포터즈(선발단)인 ‘2050 프렌즈’ 단원들과 임직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또한 한전산업개발 홍보대사인 방송인 김예분 씨가 이끄는 연예인 자선봉사단 ‘더브릿지’와 함께 나눔활동을 펼쳤다. 한전산업개발 임직원들은 이날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조끼를 착용하고 활동에 임했다. 

봉사자들은 이른 오전부터 서울역 인근에 모여 갈비탕과 밑반찬 등을 직접 준비하고 남대문 쪽방촌 어르신과 노숙인 등 총 250여명의 이웃들에게 배식을 진행했다. 미처 배식을 받지 못한 이웃들에게는 봉사자들이 가가호호 방문,  직접 갈비탕을 배달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한전산업개발은 더욱 많은 이웃들이 도움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더브릿지’ 측에 취약계층 지원 기부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한전산업개발 박신옥 실장과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이승재 회장이 식사에 팔요한 컵라면 등을 챙기고 있다. 사진 =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한전산업개발 박신옥 실장과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이승재 회장이 식사에 필요한 컵라면 등을 챙기고 있다. 사진 =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행사에 함께한 함흥규 한전산업개발 사장은 “갈수록 치솟는 물가에 쌀쌀해진 날씨까지 몸도 마음도 추운 요즈음, 한전산업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따뜻한 갈비탕 한 그릇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우리 직원들도 오늘 봉사활동에서처럼 서로 화합하는 분위기를 만들어나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전산업개발은 사회적 기업 등과 협업하며 환경보호와 지역상생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다방면으로 전개해나가고 있다. 이러한 사회공헌의 적극적인 실천을 위해 구성된 ‘2050 프렌즈’는 한전산업 본사 직원 38명으로 구성된 서포터즈(선발단)이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