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스노우파크 동계시즌 맞이 전격 오픈!!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동계시즌 맞이 전격 오픈!!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3.11.2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24일 일산 원마운트 실내, 실외 스노우파크 전격 오픈!
- 다양한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 가득 새 단장한 모습 선보여..
(사진=광주시)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전경(사진=원마운트)

[경인매일=이기홍기자]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가 오는 24일부터 스노우파크를 새롭게 단장하여 전격 오픈한다.

금번 오픈에 맞추어 스노우파크 대표 볼거리인 ‘오로라쇼’와 ‘스노우버블쇼’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였고 실내 빙상장인 ‘아이스로드’와 아이스레이크에서는 다양한 이색 썰매도 추가 도입하였으며 미니썰매장, 회전목마, 미니바이킹도 함께 운영한다.

110미터 길이 사계절 야외 썰매장 ‘에버슬라이드’에서도 더욱 스피드있고 짜릿함을 느낄 수 있게 2인 튜브형 썰매를 준비하였다.

스노우파크 2층에서는 방탈출 체험장과 랜덤박스샵을 운영한다. 방탈출 체험장은 신체활동을 통하여 미션을 성공해 나가는 체험으로 이루어져 아이들에게 인기와 만족도가 높으며 랜덤박스샵에서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박스를 랜덤으로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완구, 팬시제품, 방한용 잡화까지 구매 가능하다.

같은 기간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는 온수를 사용하여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워터파크 역시 2024년 3월 3일까지 스노우파크와 함께 운영한다.

김경훈 원마운트 MICE팀장은 “이번 오픈을 앞두고 입장객들에게 올 겨울에는 보다 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고 이색적인 체험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릴 수 있게 중점을 두고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였고 워터파크에서도 깨끗한 수질 유지와 온수 운영을 통하여 따뜻한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행사를 계획 중이며 크리스마스, 연말, 연시, 설 연휴 기간 등 방문하여 주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열고, 이용객들께서 안전하고 청결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원마운트 테마파크 이용요금 및 운영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공식 사이트 또는 통합 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