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재균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장, 2023 경인매일 도정대상 수상
경기도의회 김재균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장, 2023 경인매일 도정대상 수상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12.0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최승곤기자]경기도의회 김재균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장이 2023 경인매일 도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재균 위원장은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의원들간의 소통과 화합을 이끌기 위해 솔선수범해 왔으며, 「경기도 교육협력 및 교육경비 보조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 「경기도 지역혁신교육포럼 설치 및 운영 조례」 제정, 「경기도 문해교육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등 활발한 입법 활동을 통해 도민의 삶의 질 개선과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해 온 점 등을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김재균 위원장은 언제나 현장 가까이, 도민 가까이라는 소신을 갖고 현장 중심의 정책 발굴과 현안 해결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 위원장은 “더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에 임하라고 준 상이라 생각되어 기쁘면서도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도민의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인매일 도정대상은 입법 활동과 지역 활동, 상임위원회 활동 내용 등을 폭넓게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