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평화대사협의회, 이웃돕기 자선공연 및 송년회 개최
가평군평화대사협의회, 이웃돕기 자선공연 및 송년회 개최
  • 황지선 기자 akzl0717@naver.com
  • 승인 2023.12.1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웃돕기 자선공연 통해 모아진 성금 군에 기탁 예정
(사진=가평군)
(사진=가평군평화대사협의회)

[가평=황지선기자] 가평군평화대사협의회(회장 육도수)는 지난 13일 오후 5시 벨리웨딩홀에서 ‘2023년 평화대사협의회 이웃돕기 자선공연 및 송년회’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2023년 한 해 동안 평화대사협의회에서 진행했던 다양한 행사와 정책건의 등에 대해 회원분들과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됐으며, 당일 이웃돕기 자선공연을 통해 모아진 성금도 향후 가평군에 기탁할 계획이다.

1부 행사에서는 육도수 회장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서태원 가평군수, 최춘식 국회의원, 최원중 가평군의회 운영위원장, 박상선 고문 순으로 축사가 진행됐으며, 2부 행사에서는 이웃돕기 자선공연으로 고재현 단장과 한희수 가수의 공연에 이어 3부 행사에서는 평화아카데미 기수별 노래자랑도 진행됐다.

육도수 회장은 ‘피스로드 행사를 시작으로 안보기념관 건립 및 안보관광에 대해 가평군에 정책건의를 통해 가평기적의 전투도 군민에게 알리는 한 해가 되었다.“며, “2024년에는 더욱 평화통일을 대표하는 비영리민간단체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태원 군수도 “가평군평화대사협의회는 평화와 통일을 위해 매년 100여 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하는 등 평화통일에 대한 저변확대에 지대한 역할을 하고 있는 단체이기에, 앞으로도 평화통일 및 안보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춘식 국회의원도 “해가 갈수록 안보에 대한 관심이 희박해지고 있는 이때에 가평군평화대사협의회의 역할이 더욱 중요시되고 있기에,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안보가 튼튼해질 수 있도록 국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평군평화대사협의회 및 평화통일아카데미 관련 문의는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