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쾌한반란, 제16회 소셜임팩트포럼 개최
(사)유쾌한반란, 제16회 소셜임팩트포럼 개최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3.12.27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사)유쾌한반란
사진 = (사)유쾌한반란

[경인매일=권영창 기자] 사단법인 유쾌한반란(이사장 박계신) 소셜임팩트포럼은 지난 21일 제16회 소셜임팩트포럼을 개최했다.

소셜임팩트포럼은 사회적·경제적 가치를 함께 추구하는 소셜임팩트기업의 발굴과 확산, 가치소비 인식 제고를 위해 만들어졌다. 소셜임팩트기업뿐 아니라 일반 기업도 함께 참여해 사회 문제 해결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함께 고민하고 있다. 정례 포럼, 간담회, 워크숍, 스터디 모임, 인식 제고 캠페인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의 마지막 정례 포럼이었던 제16회 소셜임팩트포럼은 1부 관리자 면담역량 강화교육과 2부 송년회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 특강은 회사 구성원뿐 아니라 외부 관계자들과도 소통할 일이 많은 포럼 회원사 대표들을 위해 준비했다. 이음심리상담연구소 안준범 소장이 특강을 진행했다. 

2부 송년회는 ▲신규 회원사 소개, ▲소셜임팩트포럼 어워즈, ▲리얼월드 보물찾기 게임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새로 포럼에 가입한 신규 회원사는 ‘소소한 소통(대표 백정연)’과 ‘아티랩(대표 이준원)’이다. 

두 번째 순서인 소셜임팩트포럼 어워즈에서는 2024년 받고 싶은 상을 서로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순서로는 리얼월드에서 준비한 보물찾기 게임을 진행했다. 이 게임은 행사장 곳곳에 숨겨진 숫자와 연산기호를 얻고, 이를 조합해 팀별로 특정한 숫자를 만드는 게임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유쾌한반란 박새아 상임이사는 “소셜임팩트포럼 회원사들은 쉽지 않은 길을 가는 서로의 아픔은 공감하고, 서로의 성취는 진심으로 응원하고 격려한다”며 “앞으로도 유쾌한반란은 소셜임팩트기업들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