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계양 갑을 ‘공동선거대책위’ 공식 출범
민주당 계양 갑을 ‘공동선거대책위’ 공식 출범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23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0일 대한민국 승리 ’위한‘동반 승리’다짐
- 23일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 개최···이재명, 유동수 후보 비롯, 위원장 등 참석
- 3선 계양구청장 출신 박형우 상임총괄선대위원장 비롯, 위원장 및 부위원장 임명장 수여
- 이재명, “국민 승리 결정할 분수령. 계양의 승리가 대한민국 승리되도록 노력해달라”
민주당 계양 갑을 공동선거대책위 공식 출범식. 사진제공=이재명후보 선거캠프 

[인천=김정호기자]더불어민주당 계양(갑)·(을) 선거대책위원회가 ‘공동선대위’를 공식 출범하고, 오는 4월10일 총선‘동반 승리’를 향한 힘찬 출발을 알렸다.

공동선대위에는 인천시에서 유일하게 ‘3선 구청장’을 역임한 박형우 총괄 상임선대위원장(前 계양구청장)을 비롯해 정계, 학계, 시민사회 등 계양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각계 인사들이 공동선대위원장, 공동선대부위원장으로 대거 참여했다.

공동선대위는 23일 오전 10시30분 계양구 도두리로에 위치한 계양(을) 선거대책위원회 사무실에서‘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개최하고, 공동 선대위를 공식 발족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이재명 계양(을) 국회의원 후보, 유동수 계양(갑) 국회의원 후보를 비롯, 박형우 상임 총괄선대위원장과 공동선대위원장, 부위원장과 시민 등 이 참석했다.

이재명 후보는 인사말에서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선거이자 국민 승리 여부를 결정할 분수령이다. 민주당 대표로서 전국을 다니면서 많은 국민들이 절망하고 있다는 사실을 몸소 느끼고 있다”라며“절망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계양 선거도 중요하지만 대한민국 전역에서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계양에만 집중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선거대책위원회 관계자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정말 큰 힘이 된다”라며 "계양이 대한민국인 만큼 계양의 승리가 대한민국의 승리가 되도록 더 열심히 주민들을 만나달라”고 당부했다.

유동수 후보도 “민주당의 승리가 곧 대한민국의 승리이자 대한민국 국민의 승리”라며 “대한민국을 구하는 전사라는 마음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시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박형우 상임 총괄선대위원장도“계양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분들이 선대위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든든한 마음”이라며 “4월10일 압도적인 승리를 위해 ‘일당백’의 역할을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해달라”고 주문했다.

인사말에 이어서는 박형우 상임 총괄선대위원장을 비롯해 ▲김월용 前인천평생교육진흥원장 ▲나대기 前계양구 민주평통 회장 ▲송영만 前계양구 약사회 회장 (現계양구약사회 총회 의장) ▲안병국 前계양발전위원회 위원장 ▲양태정 現계양고 총동문회장 (법무법인 광야 대표변호사) ▲윤성묵 現계양구 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이석행 前폴리텍대학 이사장 ▲이용범 前인천시의회 의장 ▲장정구 前인천녹색연합 사무처장 ▲조양희 現계양구의회 의장 등 10명의‘공동선대위원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이 이어졌다.

이와 함께 ▲김연목 現사랑뜰봉사단 단장 ▲김종득 現인천시의원 ▲박성준 現지역위원회 농어민위원장 (前인천시 계양구체육회 이사) ▲박해진 現전라향우회회장 (前구의원) ▲방상태 現지역위원회 부위원장 ▲신정숙 現계양구의원 ▲이동규 前동서식품 노조위원장 7명도‘공동선대부위원장’임명장을 받았다.

이날 임명장을 받은 공동선대위원장과 부위원장들은 단체사진 촬영을 함께하며 4월 10일 총선에서의 동반 승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