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철 후보, 김동연 경기도지사에게 '경기 서부 SOC 대개발 정책건의서' 전달
박해철 후보, 김동연 경기도지사에게 '경기 서부 SOC 대개발 정책건의서' 전달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4.03.2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병) 주민 맞춤형 재건축 신속 추진
-안산을 대한민국 미래형 최첨단 도시로  만들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
김동연 경기도지사,박해철 후보 [사진=박해철후보]

[안산=권영창기자] 안산시병 박해철 국회의원 후보는 27일 ‘민주당 재건축원팀’의 구성원으로서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만나 ‘안산시(병) 재건축 신속 추진 및 경기 서부 SOC 대개발 정책건의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재건축 원팀은 이번 총선에 출마하는 경기도 5개 노후 신도시 중 분당을 포함해서 도시활력을 위해 재건축 사업의 속도가 필요한 안산, 수원, 용인, 오산 등의 지역에서 출마한 민주당 후보자들로 구성되었다. 

경기도에 전달한 정책건의서에는 안산시 재건축 신속 추진, 안산시 노후계획도시 정비 선도지구 지정, 4호선 철도 지하화 신속 추진, 신안산선 대부도 연장 신속 추진을 위해서 경기도가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제안하는 내용이 담겼다. 

박해철 후보는 “오늘 우리 더불어민주당이 재건축 원팀을 구성하고, 김동연 경기도지사께 정책건의문을 전달하게 된 것은 매우 중요한 의미”라며 “재건축 사업에 대한 신속하고 효과적인 지원 확대, 불필요한 건축규제 완화, 재건축 사업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주민지원 확대를 위해서 경기도와 우리 더불어민주당이 머리를 맞대고 최선의 방안을 찾아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출신 도시계획전문가로서 주민 맞춤형 재건축 사업의 신속한 성공을 통해서, 우리 안산시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1세기 미래 최첨단도시로 도약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