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위원장 "나태근 후보와, 구리시 서울 편입 원샷법으로 반드시 이룰 것"
한동훈 위원장 "나태근 후보와, 구리시 서울 편입 원샷법으로 반드시 이룰 것"
  • 이진호 기자 jinho8027@naver.com
  • 승인 2024.04.0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이진호기자] "구리시 서울편입 원샷법으로 반드시 이루겠습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4.10총선 사전투표를 하루 앞둔 4일 구리역광장에서 국민의힘 나태근 후보 지원유세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유세장에는 구리시민 2000여명이 유세장을 찾아 나태근 후보와 한동훈 위원장의 구리시 서울 편입 약속에 환호했다.

이 자리에서 한 위원장은 내일 나태근 후보와 함께 사전투표를 할 것이라며 이미 서울 생활권인 구리는 서울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국민의힘은 처음부터 약속했다 구리시 서울 편입을 원샷법으로 추진하겠다라고 서울 편입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한 위원장이 구리시를 찾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로 한 위원장은 지난 2월 2일 구리 전통시장에서 시민들을 만나 서울 편입을 신속히 추진하겠다고 구리시 서울 편입을 약속한 바 있다.

나태근 후보는 구리시 서울 편입은 단순히 총선용 공수표가 아니라며, 국민의힘 공약집에 담긴 중앙당 공식 추진 공약이라며 나태근과 한위원장의 약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