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인] 문정복, 경기시흥시갑 당선... "최선 다해 국민 뜻 받들 것"
[당선인] 문정복, 경기시흥시갑 당선... "최선 다해 국민 뜻 받들 것"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4.04.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권영창기자]경기시흥시갑에서 더불어민주당 문정복 후보가 88,676표를 얻어 55,817표를 받은 정필재 후보를 따돌리고 재선에 성공했다. 

문 후보는 당선 소감문을 통해 "저를 국회의원으로 다시 한번 세워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회복하고, 민생을 위해 더 엄중한 책임으로 뛰라는 시민의 준엄한 명령을 받들겠다"고 밝혔다.

특히 "어깨가 무겁다"고 밝힌 그는 "우리 정치사회에 회복해야 할 것이 많고, 지역에 완성해야 할 과제도 많다"고 진단했다.

문 당선인은 향후 제22대 국회의원으로서 시흥 중심부 시흥시청을 랜드마크화하기 위한 대규모 행정복합타운, 원도심 저층주거지 및 역세권 개발을 위한 용적률 상향 용역, ABC행복학습타운 내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육원 유치를 통한 K-ART’S ABC, 시흥 북부권 교육환경 및 행정편의 개선을 위한 북부권 교육·행정복합타운 조성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문 당선인은 “일하는 국회, 일하는 정당, 일하는 시흥시민의 대변자가 되겠다”며, “교통·주거·교육을 비롯한 시흥발전의 완성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