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인] 박지혜, 의정부시갑 당선... "의정부 새 미래에 동참해 달라"
[당선인] 박지혜, 의정부시갑 당선... "의정부 새 미래에 동참해 달라"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4.04.1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권태경기자]더불어민주당 영입인재 1호 박지혜 후보가 경기의정부시갑에서 당선됐다.

박 당선인은 득표율 54.89%로, 43.44%를 득표한 전희경 국민의힘 후보를 따돌리고 승리를 확정지었다.

박지혜 당선인은 당선 소감을 통해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새로운 의정부를 위해 첫걸음을 내딛는다"고 말했다.

그는 "저의 승리는 의정부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정치를 선택해 주신 의정부 시민 여러분들의 승리"라며 "정권 견제와 민생경제 회복, 그리고 의정부 발전에 속도를 내달라는 의정부(갑) 유권자 여러분의 간절한 소망들이 모여 오늘의 결과를 만들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저를 믿고 지지해 주신 의정부 시민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시민의 뜻을 받들어 의정부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고, 무너진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박 당선인은 그러면서 "선거 과정에서 우리 의정부 곳곳 절박한 민심을 확인하였다"며 "초심대로 오로지 시민들만을 바라보며 의정부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여는 깨끗하고 유능한 정치 해보겠다"고 자신했다.

또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의정부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언제나 여러분 곁에 있겠다"고 밝힌 그는 "시민 여러분께서 부여해 주신 막중한 사명을 항상 가슴 깊이 새기고, 시민 여러분께 약속드린 대로 새로운 의정부의 미래를 열겠다"고 자신했다.

아울러 박 당선인은 "박지혜가 그려나갈 새로운 의정부에 함께해 달라"면서도 "함께 선거를 치른 후보들께 감사의 말씀과 심심한 위로를 전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앞으로 새로운 의정부를 만들어 가는 길에 함께 할 동반자라 생각한다"며 "정당을 뛰어넘어 더 좋은 의정부, 더 나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마음을 합쳐 달라"고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박지혜 당선인은 "이제 의정부의 새로운 미래가 시작된다"며 "이 길에 함께 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