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시흥아이꿈터 캐릭터 및 네이밍 공모전 개최
시흥도시공사, 시흥아이꿈터 캐릭터 및 네이밍 공모전 개최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4.04.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흥아이꿈터의 가치가 담긴 참신한 작품이 선정되길
홍보물(사진=시흥도시공사)

[시흥=권영창기자] 시흥도시공사는 시흥아이꿈터 개관 1주년을 맞아 ‘시흥아이꿈터 캐릭터 및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배우면서 놀고 꿈꾸는 시흥아이꿈터’를 상징하는 사랑스럽고 친근한 캐릭터를 만들고 그에 어울리는 이름을 짓는 것을 주제로 하며, 공모기간은 17일부터 5월 10일까지로 지역 및 연령 제한 없이 시흥아이꿈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된 공모작은 1차 내부심사를 거쳐 상위 5점을 선정 후, 2차 시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심사 기준은 적합성·독창성·완성도·확장성 등이다.

수상자에게는 대상(1명, 6개월 무료수강권), 최우수상(1명, 3개월 무료수강권), 우수상(3명, 1개월 무료수강권)으로 은계1어울림센터 내 운영 중인 프로그램 수강권이 제공된다. 더불어 온라인 투표 참여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념품이 제공된다.

응모 방법은 공사 누리집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품과 함께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흥아이꿈터를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정동선 시흥도시공사 사장은 “시민이 직접 참여해 만들어가는 만큼 의미 있는 공모전이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시흥아이꿈터의 가치가 담긴 참신한 작품이 선정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