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라이온스클럽, ‘제12회 다문화 가족사랑축제’ 개최
가평라이온스클럽, ‘제12회 다문화 가족사랑축제’ 개최
  • 황지선 기자 akzl0717@naver.com
  • 승인 2024.05.23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생대회와 체험 부스 명랑운동회 다문화가족 장기 자랑 등 운영

[경인매일=황지선기자] 가평라이온스클럽(회장 이제환)은 지난 19일 오전 10시 가평중학교 강당에서 가평군 세계인의 날 기념으로 제12회 다문화 가족사랑축제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날 가족사랑축제에는 라이온스클럽 이제환 회장과 회원을 비롯해 가평군 다문화가족, 가평군 가족센터 강성옥 센터장, 가평소방서 의용소방대원, 가평군보건소 건강증진팀 등 봉사단체 회원 총 2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운영됐다.

또 이번 행사에는 가평군청 이해곤 국장과 가평군의회 강민숙 부의장, 양재성 군의원 등이 방문해 다문화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특히 김용태 당선인과 국제라이온스클럽 356-H 지구 4지역 오혜령 부총재가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가평라이온스클럽 이제환 회장은 개회사에서 혼자 가면 빨리 갈 수 있지만 멀리 못 가고 여럿이 함께 가면 늦게 가지만 멀리 갈 수 있다는 아프리카 속담을 전하며 다문화가족과의 지역사회 상생을 강조했다. 

이날 다문화 가족사랑축제는 사생대회와 체험 부스 참여, 명랑운동회 다문화가족 장기 자랑 등이 운영되었으며, 모든 참가 가족이 마음껏 웃으며 즐겁고 안전하게 마무리됐다. 

한편 엄마와 함께 즉석에서 행사에 참가 신청한 한 학생은 가평라이온스클럽에서 후원한 장학금을 전달받고 가평군에 다문화가족을 응원하는 분들이 이처럼 많은지 몰랐다며 큰 감사의 인사를 가평라이온스클럽에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