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더불어민주당 갑선거구 소병훈vs박해광 경선
광주 더불어민주당 갑선거구 소병훈vs박해광 경선
  • 정영석 기자 aysjung7@hanmail.net
  • 승인 2020.02.1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 갑선거구, 여론-50% 당원-50%. 넷째주 중 여론조사 예상
(광주=정영석기자)오는 4월 15일 치러지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민주당 광주시갑지역에서 공천경쟁을 벌이고 있는 박해광 예비후보와 소병훈 의원이 경선을 통해 최종 후보로 결정하게 됐다.(사진제공=박해광 사무실 제공 및 소병원 의원실 제공)
(광주=정영석기자)오는 4월 15일 치러지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민주당 광주시갑지역에서 공천경쟁을 벌이고 있는 박해광 예비후보와 소병훈 의원이 경선을 통해 최종 후보로 결정하게 됐다.(사진제공=박해광 사무실 제공 및 소병훈 의원실 제공)

(광주=저영석기자)오는 4월 15일 치러지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민주당 광주시갑지역에서 공천경쟁을 벌이고 있는 박해광 예비후보와 소병훈 의원이 경선을 통해 최종 후보로 결정하게 됐다.

민주당 공관위는 13일 오후 수도권 23곳을 비롯 전국 52개 선거구 중 경선지역을 1차로 발표했으며, 여기에 광주시갑지역이 포함됐다.

이에 따라 일찌감치 예비후보 등록을 한 소병훈 의원과 박해광 예비후보가 당 공천을 놓고 경선을 갖게 됐으며, 민주당 일정상 광주갑지역의 경선은 이달 네번째 주중 실시될 것으로 보인다. 

경선은 권리당원(당비를 내는 당원) 투표 50% 여론조사 50%씩 반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달 말 전후로 최종 후보가 결정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