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인천 선대위원장, 사전투표로 국난극복
송영길 인천 선대위원장, 사전투표로 국난극복
  • 임영화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0.04.11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속 역대 최고의 투표율, 전세계가 한국의 저력을 느끼게 될 것
(인천=임영화기자)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의원(인천 계양구을)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10일 부인 남영신 여사와 함께 계양3동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사전투표를 했다.사진제공=송영길후보 선거캠프

(인천=임영화기자)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의원(인천 계양구을)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10일 오전 부인 남영신 여사, 아들 주환 군과 함께 계양3동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사전투표를 했다.

인천 권역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맡고 있는 송영길 의원은 “코로나19 위기를 세계 어느 나라보다도 잘 극복하고 있는 것은 시민들의 성숙한 참여와 배려 덕분이었다”면서, “우리의 미래도 우리들의 투표로 결정된다.

적극적인 사전투표로 국난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문재인 정부에 힘을 실어달라”면서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이어 송 의원은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어디서나 투표가 가능하다. 마스크와 준비된 위생장갑을 이용해 소중한 주권을 안전하게 행사해달라”면서, “코로나19 속에서도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역대 최고의 총선 투표율을 기록한다면 전 세계가 다시 한번 한국의 저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21대 국회의원선거의 사전투표는 10일부터 11일까지 2일간이며, 투표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