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홍기원 당선자
[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홍기원 당선자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20.04.16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홍기원 당선자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홍기원 당선자

(경인매일=이응복기자)먼저 이번 21대 총선에서 저에게 보내주신 평택갑 유권자 여러분의 지지와 격려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저의 당선을 위해 헌신해주신 선거사무원들, 자원봉사자분과 민주당 평택갑 당원, 지지자 여러분께도 고마움의 뜻을 전합니다. 

저의 도전을 변함없이 응원해 준 가족과 친지 친구 은사님과 지인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저와 선의의 경쟁을 하며 끝까지 선전하신 미래통합당 공재광 후보님과 지지자들께는 위로의 뜻을 전합니다. 

이제 평택은 다시 하나로 뭉쳐야 합니다. 이 위기에 국회의원과 시장, 시도의원과 각계지도자들 모두가 한 뜻으로 평택발전의 지혜를 모아야합니다. 그것이 시민의 뜻이자 평택의 미래입니다

코로나 19의 전세계적 국가적 위기 속에 평택갑 유권자 여러분께서는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의 저 홍기원을 선택해주셨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신속한 위기관리 능력은 세계 여러 나라의 지도자, 언론으로부터 코로나19 대처를 모범적으로 잘한다고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더불어 민주당은 국민을 지키고 코로나 전쟁에서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저는 국회에 들어가서 먼저 기업의 비상 경제 위기 극복에 최선을 다하고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생업 안전망 확충에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저는 초선 의원으로서 국민의 뜻에 부응하는 국회 개혁에 앞장서겠습니다. 평택발전을 위해 총선 기간 중 유권자 여러분과 약속한 국가발전 지역발전 공약을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정말 열심히 뛰고 만나고 듣겠습니다. 

능력 있는 새 일꾼으로 힘 있는 여당후보로 평택의 변화를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겠습니다.

힘찬 지지 거듭 감사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