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K뷰티인 협회, ‘2022 제 9회 월드K-뷰티페스티벌’ 이미용 뷰티인 축제 개최
[경인매일TV]K뷰티인 협회, ‘2022 제 9회 월드K-뷰티페스티벌’ 이미용 뷰티인 축제 개최
  • 조만현 기자 see3267@hanmail.net
  • 승인 2022.04.1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월드K-뷰티페스티벌이 오는 5월1일 대구광역시 검단동 엑스코 3층 그랜드볼룸에서 펼쳐진다. 사진 = 사단법인 K뷰티인 협회
2022 월드K-뷰티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제공=사단법인 K뷰티인협회)

[대구=조만현기자]2022 월드K-뷰티페스티벌이 오는 5월1일 대구광역시 검단동 엑스코 3층 그랜드볼룸에서 펼쳐진다.

사단법인 K뷰티인 협회의 주최로 치러지는 이번행사는 한국뷰티의 발전과 대구를 알리는 것과 동시에 내적으로는 전문기술을 습득 할수 있는 인재양성을 외적으로는 한국의 문화와 K-뷰티의 홍보를 통해 국가의 경쟁력을 드높이고 한국의 전문인을 양성을 통한 해외에 기술을 수출 하는 등의 매년 치러지는 뷰티 행사 중 국내 최대 행사이다. 

올해 9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로 더 많은 뷰티인 그리고 이미용인 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 주기위해 한국예술문화모델협회 이동준 회장은 한국예술문화모델협회 대구지회 추교익 회장의 인준을 승인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 박정수, 한국예술문화모델협회 회장 이동준, 영화배우겸 탤런트 김형일, 슈퍼모델, 미스코리아등 내빈으로 초대 됐다. 

한국예총 한국예술모델협회 대구경북 지회장 추교익 회장은 2022년 뷰티산업 및 미즈/시니어 모델 산업 등을 통해 침체되고 있는 지역경제의 활성화와 사회전반적인 올바른 모델대회문화 확산을 위해 월드K-뷰티 모델 선발 대회를 공정하게 치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