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명절 선물 대비 해외직구 시작
롯데온, 명절 선물 대비 해외직구 시작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8.26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추석 직전 2주간 해외직구 수요상승…명품과 건강기능식품 매출 전년比 3배, 2배 증가
- 롯데온, 다음 달 12일까지 ‘명절 대비 해외직구 쇼핑여행’ 기획전 진행
명절 대비 해외직구 쇼핑여행 기획전=롯데온
명절 대비 해외직구 쇼핑여행 기획전=롯데온

[경인매일=황성규 기자]  최근 명절 선물도 해외직구로 구매해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해외직구 방법이 간편해지고 배송기간이 짧아지는 등 편의성이 증대됐으며, 건강기능식품, 명품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이 다양해진 것도 한 몫 했다.

실제로 롯데온의 지난해 추석 연휴 직전 2주간 해외직구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10% 이상 늘었으며, 특히 해외직구 명품 매출이 3배 이상, 건강기능식품이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온은 이번 추석에도 해외직구를 통해 합리적으로 명절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명절 대비 해외직구 쇼핑여행'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부모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나를 위한 추석 선물로 인기있는 명품, 패션 등을 중심으로 준비했으며, 명절 전후에 필요한 상품도 함께 선보여 기름진 음식으로 찐 살을 위한 다이어트 식품과 명절 증후군을 완화해줄 간식과 음료, 명절 연휴 전 자동차를 관리하기 위한 세차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12%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인기 선물 상품으로 구찌, 버버리, 생로랑, 프라다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패션 및 잡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구찌 GG마몬트 하프문 호보백', '생로랑 모노그램 카드케이스', '버버리 자이언트 체크 자카드 울 캐시미어 가디건' 등을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센트룸, 세노비스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1+1 혜택으로 선보이고, 비오템, 이솝, 모로칸오일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김미연 롯데온 해외직구MD(상품기획자)는 "이번 추석은 엔데믹 이후 처음 맞이하는 명절로,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을 위한 선물뿐만 아니라 명절에 고생한 나를 위한 선물 등을 찾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추석 맞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해외직구 행사를 통해 명절 선물도 간편하게 쇼핑하고 합리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