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곤충전시체험관 벅스리움, 크리스마스 맞이 ‘흥곤이의 선물’ 운영
시흥시 곤충전시체험관 벅스리움, 크리스마스 맞이 ‘흥곤이의 선물’ 운영
  • 김덕진 기자 enidec@naver.com
  • 승인 2022.12.1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 곤충전시체험관 벅스리움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특별프로그램 ‘흥곤이의 선물’을 준비했다.(사진=시흥시)
시흥시 곤충전시체험관 벅스리움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특별프로그램 ‘흥곤이의 선물’을 준비했다.
(사진=시흥시)

[시흥=김덕진기자] 시흥시 곤충전시체험관 벅스리움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특별프로그램 ‘흥곤이의 선물’을 준비했다.

이번 특별프로그램은 곤충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곤충표본 만들기 체험교육으로 구성되었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2회/일) 총 8회에 걸쳐 벅스리움 상설전시관에서 운영되는 ‘흥곤이의 선물’은 벅스리움에서 인공 증식돼 개체가 늘어난 여분의 생물들을 특별프로그램 참여자들에게 분양하는 행사다.

흥곤이의 선물로 분양되는 생물에는 꽃무지유충, 미스터리가재, 생이새우 등이 있다. 선물을 분양받기 위해서는 전시 관람 이외의 특별프로그램을 추가로 체험(체험료 5천원)하거나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당첨되면 생물 친구를 분양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특별프로그램의 참여 신청은 16일 오전 10시부터 벅스리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160명을 모집한다.

김미화 시흥시 농업기술과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벅스리움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흥곤이의 선물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사항 및 안내는 벅스리움 누리집으로 하면 되고, 관람·예약은 벅스리움 안내데스크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