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현 양주시장,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 양주지회 이·취임식 참석···관내 기업인 격려
강수현 양주시장,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 양주지회 이·취임식 참석···관내 기업인 격려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3.01.1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양주시)
강수현 시장이 지난 13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 양주지회 이·취임식에 참석해 관내 기업인을 격려하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사진=양주시)

[양주=권태경기자] 강수현 시장이 지난 13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 양주지회 이·취임식에 참석해 관내 기업인을 격려하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강수현 시장과 이석한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장을 비롯해 김민호 도의원, 윤창철 시의회 의장, 연합회 소속 기업인 등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내빈 축사, 표창 수여식, 제6·7대 지회장 이·취임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강수현 시장은 축사를 통해 “기업의 활력 제고와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해 시 차원에서 창업지원, 판로개척, 기술개발, 기업환경 개선 등 기업이 일하기 좋은 양주를 만들기 위한 내실있는 기업지원 사업을 더욱 세심하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역산업의 미래를 여는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양주지회 소속 기업인과 긴밀히 소통하며 상호 협력 관계 유지에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