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아트홀, '미술, 여행이 되다-이탈리아 로마 편' 아카데미 운영
안성맞춤아트홀, '미술, 여행이 되다-이탈리아 로마 편' 아카데미 운영
  • 진두석 기자 dsjin6@hanmail.net
  • 승인 2023.03.0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집 기간: 3.23.(목)~ 선착순 / 성인 50명
- 강좌 기간: 4.6.(목) ~ 5.25.(목) 10:30~12:30 (매주 목요일, 총 8회)
(사진=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4월 6일부터 5월 25일까지 8주 동안 안성맞춤아트홀 대회의실에서 '미술, 여행이 되다-이탈리아 로마 편' 아카데미를 운영한다.(사진=안성시)

[안성=진두석기자]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4월 6일부터 5월 25일까지 8주 동안 안성맞춤아트홀 대회의실에서 '미술, 여행이 되다-이탈리아 로마 편'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지난해 스페인 편에 이어 올해는 이탈리아 로마 편으로, 파리 1대학에서 미술사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오르세 미술관 연구원을 역임했던 이현 미술사가 계속해서 진행한다.

이번 강좌는 세계 역사와 문화를 논할 때 빠지지 않고 거론되는 유럽의 중심 도시이자 세계의 수도라 불리는 이탈리아 로마 편으로, 잘 보존된 수많은 역사 유적들로 전 세계 대표적인 관광지이자 서양 문화의 기원인 로마의 미술과 역사 그리고 문화를 살펴보는 시간을 준비했다.

이탈리아 로마를 깊게 들여다보는 이번 강좌는 성인 대상 프로그램으로, 오는 23일부터 4월 5일까지 수강생 50명을 모집한다. ‘미술, 여행이 되다 -이탈리아 로마 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아트홀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