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2023 청소년 원탁토론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2023 청소년 원탁토론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3.03.2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 토론회를 통한 사회참여활동 실천
구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강종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오는 4월 8일(토)에 관내 청소년 30명을 대상으로 ‘2023 청소년 원탁토론회’를 운영할 예정이다.(사진=구리시)

[구리=조태인기자] 구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강종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오는 4월 8일(토)에 관내 청소년 30명을 대상으로 ‘2023 청소년 원탁토론회’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의 주체적인 토론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청소년을 위한 참여의 장을 마련하고 리더쉽 함양과 타 지역 청소년시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은 오는 4월 4일(화)까지이며, 대상자는 구리시 관내 거주 또는 재학중인 14세~24세 청소년 30명이다.

신청방법은 모집 홍보 포스터의 QR코드 또는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작성이 가능하다.

구리시청소년재단 백경현 이사장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청소년 사회참여를 독려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네이버밴드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