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이프렌즈, 라이브 스트리밍 기반 신규 서비스 ‘플링크(FLNK)’ 론칭
비마이프렌즈, 라이브 스트리밍 기반 신규 서비스 ‘플링크(FLNK)’ 론칭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3.03.3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마이프렌즈가 고객사와 팬덤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라이브 스트리밍 기반 신규 서비스 ‘플링크(FLNK)’를 론칭했다.(사진=비마이프렌즈)

[경인매일=윤성민기자] 비마이프렌즈가 고객사와 팬덤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라이브 스트리밍 기반 신규 서비스 ‘플링크(FLNK)’를 론칭했다.

30일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기업 비마이프렌즈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의 성공적인 팬덤 비즈니스를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 기반 신규 서비스인 플링크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플링크(FLNK)’는 ‘팬덤(Fandom)’과 아티스트를 ‘연결(Link)’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스트리밍을 기반으로 글로벌 팬덤과 아티스트가 긴밀히 소통하며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비마이프렌즈는 고객사가 플링크를 통해 온라인 팬미팅, 팬사인회 등 다양한 라이브 이벤트를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라이브 스트리밍 전문팀도 구성·운영한다. 

또 플링크는 글로벌 이커머스, 자체 다국어 콘텐츠 등 라이브 스트리밍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도 갖췄다. 

배상훈 비마이프렌즈 COO(최고운영책임자)는 “팬데믹 이후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은 빠르게 성장했다. 플링크는 라이브 이벤트의 기획∙운영부터 굿즈 등 연계상품 판매와 독점 콘텐츠까지 제공해 고객사와 팬덤에게 새로운 가치를 선사하는 독보적인 신규 서비스”라며 “비마이프렌즈는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전문 기업으로써 플링크를 통해 더 많은 아티스트와 브랜드, 크리에이터가 다양한 방법으로 팬덤과 소통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전개할 수 있도록 기술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