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국가대표 장유빈, 올댓스포츠와 계약
골프 국가대표 장유빈, 올댓스포츠와 계약
  • 이승찬 기자 esbs4545@naver.com
  • 승인 2023.05.0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유빈 “올댓과 함께 해 기뻐…아시안게임서 금메달 걸도록 최선 다하겠다”
골프 국가대표 장유빈. 사진 = 올댓스포츠
골프 국가대표 장유빈. 사진 = 올댓스포츠

[경인매일=이승찬기자]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장유빈이 올댓스포츠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마쳤다.

장유빈은 3년째 골프 국가대표로 활약해오며 오는 9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태극마크를 달고 출전할 예정인 아마추어 골프 최고의 기대주다.

정교한 드라이버샷과 웨지샷 능력이 장점이며, 겨울 전지훈련 동안 약점이었던 퍼팅도 보완하며 올시즌 전천후 선수로 거듭났다. 이에 아마추어 신분으로 2023 시즌 ‘KPGA 스릭슨투어’ 개막전인 ‘2023 KPGA 스릭슨투어 1회 대회’서 우승을 차지했고, 추천선수로 출전한 ‘KPGA 코리안투어 골프존 오픈 in 제주’에서 5위의 성적을 거두는 등 프로대회에서도 발군의 실력을 보였다.

장유빈은 “올댓스포츠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올해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중요한 해이다. 아시안게임까지 5개월가량 남았는데, 올댓스포츠와 열심히 준비해서 반드시 금메달을 목에 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댓스포츠 고재헌 부사장은 “실력, 인성, 외모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차세대 골프스타 장유빈 선수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넘어 국내 프로무대, 더 나아가 세계무대에서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