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체육회, 2023년 제3차 이사회 개최
양주시체육회, 2023년 제3차 이사회 개최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3.05.1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양주시)
양주시체육회가 지난 9일 민선 2기 체육회장 취임 후 제3차 이사회를 강수현 양주시장, 최영대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사진=양주시체육회)

[양주=권태경기자] 양주시체육회가 지난 9일 민선 2기 체육회장 취임 후 제3차 이사회를 강수현 양주시장, 최영대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는 신규 임원 선임과 제69회 경기도 체육대회 출전보고 후 심의 안건으로 이사회비 규정제정(안), 복무규정 제정(안), 기부금 운영. 관리규정 제정(안), 이사회비 사용변경 승인(안)을 의결하는 순으로 이뤄졌다.

이날 격려차 방문한 강수현 양주시장은“이번에 새롭게 이사회를 46명으로 구성해서 상당히 많은 이사님들이 함께해 주신 것에 감사하며 회장님을 중심으로 해서 이사회가 똘똘 뭉쳐서 양주 체육회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새로운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임기 내에 우리 양주 체육이 경기도에서 우승하는 날을 희망하며 이사님들과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열심히 해보자”며 격려의 말씀으로 인사를 마무리했다.

임재근 회장은“우리 체육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올리는 종목에 지원을 하겠으며 가맹단체와 읍면동 체육회를 뒷받침해서 양주시 체육이 발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