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권영창기자]지난 15일 서울특별시 의회 의원회관 김용호 정책위원장 사무실에서 넥스타 글로벌(쥬) 임원진' 과‘ESG 골든 리더스 광고모델' ESG 정책 홍보 및 구현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서울특별시의회 정책위원회 위원장이자 도시안전건설위원회에서 의정 활동을 하고 있는 김용호 의원(국민의힘, 용산1)은 지난 15일에 서울특별시 의회 의원회관 3층 사무실에서 ‘ESG 골든 리더스 홍보모델 설하수, 조안, 이이설, 이하린' 넥스타 글로벌(주) 임재수 대표, 전영조 사업총괄본부장, 이율리아 경영전략본부장' 임원진과 ESG 정책 홍보 및 구현을 위한 간담회를 열고,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날 진행된 간담회는 지난 11일에 개최된 ESG 골든 리더스 사회공헌 시상식 및 ESG 골든리더스 광고 모델 어워즈를 주관 한 넥스타 글로벌(주) 임원진과 ESG 광고모델들을 격려하고, 앞으로 ESG 정책적 구현에 대한 홍보 및 지속적인 관심을 위해 마련되었다.
김용호 정책위원장은 "ESG 골든리더스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을 통해 환경, 사회적 공헌, 지배구조 혁신 등 ESG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며,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이 있기를 희망하고 기대한다." 고 말했다.
또한 ESG 홍보모델로 선발된 모델들에게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ESG 행동으로 실천해주기를 바라며, ESG 홍보모델로서 성장과 발전을 위해 모범적인 모델이 되어달라." 고 주문하였다.
저작권자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