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ESG 골든리더스 사회공헌 대상 “ESG 인물공헌대상” 스파에테르노 김정옥 대표 수상 
2023 ESG 골든리더스 사회공헌 대상 “ESG 인물공헌대상” 스파에테르노 김정옥 대표 수상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3.05.1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골든리더스 사회공헌대상 인물공헌대상 김정옥 대표가 수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넥스타 글로벌㈜ )
2023 골든리더스 사회공헌대상 인물공헌대상 김정옥 대표가 수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넥스타 글로벌㈜ )

[경인매일=권영창기자]지난 11일 강남 삼익 아트홀에서 2023 ESG 골든리더스 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넥스타글로벌㈜이주관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가 후원하는 제1회'2023 ESG골든리더스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스파 에테르노 김정옥 대표가 ESG골든리더스 인물공헌대상 을 수상했다.

김정옥 대표는 광교에서 호텔식 피부관리 전문샾을 운영하고있다. 스파에테르노는 30년 이상 개발한 브랜드로 천연재료와 1%만을 위한 최상의 에스테틱  럭셔리한 피부관리전문 스피부관리 전문점이다.
 
좋은재료 천연재료를 사용 ESG 환경 기업에 인정받아 이번 2023 ESG골든리더스 사회공헌대상 인물공헌대상에 수상하게 되었다.

스파 에테르노 김정옥 대표는 수상소감으로 일반인들이 미세먼지와 스트레스로 많이 지쳐있는데 환경적으로 좋은재료 천연재료를 사용하고 많은 일반인들에게 피부와 몸과 마음이 편해질 수 있도록  환경을 생각하며 힐링 될수있는 피부샾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