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어울림마당 1회기' 개최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어울림마당 1회기' 개최
  • 최규복 기자 chen8815@kmaeil.com
  • 승인 2023.05.2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산시)
오산시가 지난 21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청소년을 포함한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청소년 어울림마당 1회기’를 원동 근린공원 일대에서 성황리에 종료했다.(사진=오산시)

[오산=최규복기자] 오산시가 지난 21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청소년을 포함한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청소년 어울림마당 1회기’를 원동 근린공원 일대에서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축제는 오산대학교 공연축제콘텐츠과 전공생들로 구성된 어울림마당 기획단 ‘피에스타’와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원들이 직접 기획부터 참여해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인 5월에 어린이·어버이·스승의 날 등이 포함된 점을 착안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체험부스를 준비됐다.

총 7가지 부스 활동이 있었는데 사탕 꽃바구니 만들기, 걱정인형 만들기압, 화책갈피 만들기, 우리가족 환경지킴이(플라스틱 컵 지참 시 개운죽 나눔), 꿈TREE 보드게임, 오남청 가족사진관을 운영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행사를 참여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163명 148중 명이 만족한다고 답한 가운데 특히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지역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다는 의견이 많았다.

오산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이번 어울림 마당 1회기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남은 4회기를 기획단과 함께 꾸며 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