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학부모폴리스연합회, 청소년범죄 예방 캠페인 전개
안성시학부모폴리스연합회, 청소년범죄 예방 캠페인 전개
  • 진두석 기자 dsjin6@hanmail.net
  • 승인 2023.06.0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성시안성경찰서와 함께 학교폭력 없는 안성시에 한 걸음
(사진=안성시)
안성시학부모폴리스연합회가 지난 7일, 안성여자중학교 등굣길에서 청소년범죄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사진=안성시)

[안성=진두석기자] 안성시학부모폴리스연합회가 지난 7일, 안성여자중학교 등굣길에서 청소년범죄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김보라 안성시장과 안성경찰서, 학부모폴리스연합회 등 2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안성여중 학생자치회 학생들과 함께 피켓과 현수막을 들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근절 문구를 홍보하고 캠페인 홍보물품(학용품)을 나눠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이날 등교가 끝날 때까지 캠페인에 참여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관내 학교폭력 예방과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에 큰 역할을 하시는 학부모폴리스연합회와 안성경찰서, 학교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서는 유관기관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이 절실하며, 서로 소통하고 연계하여 공동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기관 간 연계를 강조하면서도, 앞으로의 학부모폴리스연합회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학부모폴리스연합회 이혜수 단장은 “먼저 청소년범죄 예방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시장님과 시 관계자, 그리고 안성경찰서에 감사드린다. 요즘 청소년들의 범죄가 지능화되고 있고, 모방범죄와 사이버 폭력의 수위도 높아지고 있어 이에 대응하는 중학교연합 학부모폴리스도 학교폭력과 사이버범죄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모색하여 적극 활동할 예정이다. 앞으로의 활동에도 안성시와 안성경찰서의 관심과 지원, 협조를 요청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안성여자중학교 학부모폴리스는 학교폭력 예방과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해 매월 등교맞이 캠페인 및 하굣길 순찰지도를 진행하고 있으며, 2023년 안성시학부모폴리스연합회의 청소년범죄예방 캠페인은 이날 안성여중을 시작으로 관내 7개 중학교를 대상으로 학부모가 직접 학생들과 눈을 맞추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당부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