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우리 동네 찐맛집은 바로 여기
인천 서구, 우리 동네 찐맛집은 바로 여기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3.06.08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 맛있는 집 6곳에 지정서와 표지판 수여
인천 서구 맛있는 집 으로 선정한 업소 지정서와 표지판 수여식. 사진제공=인천서구청

[인천=김정호기자]인천 서구가 올해 서구 ‘맛있는 집’으로 선정한 업소 6곳에 대해 지정서와 표지판을 수여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 맛있는 집으로 신규 지정된 업소는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청라동) ▲솔잎장어(검암동) ▲한성국밥(가좌동) ▲갈마골 다슬기 옻닭(석남동) ▲금화정남원추어탕(청라동) ▲오자매생선촌(심곡동) 등 총 6곳이다.

이들 업소는 지난 24일 서구가 개최한 음식경연대회에 참여해 맛과 상차림 완성도 및 표현성, 상품성과 요리과정 전문성, 위생 상태 등의 평가 항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맛있는 집’으로 선정된 업소에 지정서와 표지판을 전달하며 “음식점이 지역 경제 활성화의 지표가 될 수 있는 만큼 맛있는 집 발굴과 홍보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서구는 ‘맛있는 집’으로 지정된 업소를 구민들에게 소개하는 홍보 영상을 제작,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업로드 할 예정이다.

서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있는 집 발굴을 확대하고 지정된 업소에 대해 다양한 홍보와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 서구 ‘맛있는 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