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호 경기대 교수 뉴배다리라이온스클럽 제35대 회장 취임
이현호 경기대 교수 뉴배다리라이온스클럽 제35대 회장 취임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07.01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회원, 곽복성, 홍철현, 김유신, 강용식L
-이현호 회장 “최고 클럽을 위해 봉사 매진”
-배선익 단장 등 ‘ESG 전문가 과정‘ 원우 참석
354-F(인천)지구 뉴배다리라이온스클럽이 29일 제34⸱3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중간 이현호 회장) 사진제공=뉴배다리라이온스클럽

[인천=임영화기자]이현호 경기대 교수가 354-F(인천)지구 뉴배다리라이온스클럽의 제35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F(인천)지구 뉴배다리라이온스클럽은 지난달  29일 지구회관 6층 대강당에서   제34⸱3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클럽 회원을 비롯해 엄재숙 의장, 남상기 39대 총재, 권기영 203. 204 당선 1부 총재, 이종우 2지역 위원장을 비롯해 배선익 석바위시장 상인기획단장 등 ‘ESG 전문가 과정’ 원우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빚냈다.

1부 최현모 회장의 이임식에 이어 우수회원 공로패 전달 및 곽복성, 홍철현, 김유신, 강용식 신입입회식도 같이 거행됐다.

이현호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수고하신 최현모 회장님과 집행부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이제는 35년이라는 명문 클럽이라는 자부심을 뛰어 넘어 최고의 클럽이 될 수 있도록 지역 사회봉사에 더욱 더 앞장서자”고 말했다.

한편, 뉴배다리라이온스클럽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등 후원 물품 전달에 이어 관내 취약계층 대상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재능기부 및 선행에 앞장서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