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적십자 구리지구협의회와 소통 간담회 개최
구리시, 적십자 구리지구협의회와 소통 간담회 개최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3.07.1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 현안 사항을 공유하며 소통의 자리 마련
구리시는 대한 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회원 20여 명과 민생현장의 생생한 의견과 시정정책 건의사항에 대해 토론하는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구리시)

[구리=조태인기자] 구리시는 대한 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회원 20여 명과 민생현장의 생생한 의견과 시정정책 건의사항에 대해 토론하는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별 현안 사업을 비롯해 주민 숙원 사업, 생활 불편 민원 등 다양한 분야의 건의사항을 사전에 접수하여 처리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추진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올해 상반기에 각 동 봉사회를 통해 접수된 건의사항에 대한 검토 결과를 공유하는 한편, 백경현 구리시장이 주요 시정방향에 대한 질문을 받아 즉석에서 답변하며 회원들과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임순 회장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시에서 지역 현안사항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대안을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적십자 구리지구협의회도 살기 좋은 구리시를 만드는 데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소통 간담회 참석을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주신 적십자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라며, “오늘 건의된 다양한 의견에 대해 적극적인 협력 방안을 찾고, 앞으로도 시정 정책 수립에 필요한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하여 시민과 소통하는 행정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