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월곶동 주민자치회, ‘가족과 함께 별빛힐링 캠프’ 개최
시흥시 월곶동 주민자치회, ‘가족과 함께 별빛힐링 캠프’ 개최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3.08.1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곶동 주민자치회는 오는 26일 월곶동 텃밭 잔디광장에서 ‘2023년 월곶 가족과 함께 별빛힐링 캠프를 개최한다.(사진=시흥시)

[시흥=권영창기자] 월곶동 주민자치회는 오는 26일 월곶동 텃밭 잔디광장에서 ‘2023년 월곶 가족과 함께 별빛힐링 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별빛힐링 캠프는 코로나19로 지난 3년간 문화생활이 부족했던 주민들에게 문화생활 욕구를 해소할 수 있게 하고자 마련됐다. 가족 단위로 참가해 가족 화합의 장을 펼쳐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월곶동 주민자치회는 별빛힐링 캠프에 참가할 가족 총 15팀을 모집한다. 팀별로 부모와 아동 등 5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행사 내용은 DIY 조명등 만들기, 사랑의 엽서 쓰기, 블링블링 즉석 사진 찍기 등의 체험, 체험형 퍼커션 일일 수업, 플루트 공연, 통기타 공연, 전래동요 등의 공연으로 주민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당 행사는 안내 포스터의 QR코드에 접속해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1가구당 5천 원의 참가비와 담요, 간식, 체험활동을 위한 재활용 투명 유리병 등 간단한 준비물만 있으면 월곶동 주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관련 문의는 월곶동 주민자치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월곶동 주민자치회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열대야로 심신이 지친 주민들이 이번 행사를 휴식의 기회로 삼길 바란다. 가족 단위의 행사인 만큼,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주민화합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