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여름맞이 물놀이 체험행사’ 진행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여름맞이 물놀이 체험행사’ 진행
  • 김은섭 기자 kim5037@kmaeil.com
  • 승인 2023.08.1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애 아동․청소년 방학돌봄 프로그램
(사진=포천시)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가 지난 9일 소흘읍 소재 ‘페리아도 워터파크’에서 포천시 장애 아동 ·청소년과 함께 여름맞이 물놀이 체험행사를 진행했다.(사진=포천시)

[포천=김은섭기자]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가 지난 9일 소흘읍 소재 ‘페리아도 워터파크’에서 포천시 장애 아동 ·청소년과 함께 여름맞이 물놀이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방학 돌봄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장애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더운 여름 아이들에게 시원한 물놀이 체험과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를 위해 페리아도 워터파크 이강우 사장이 이용료를 후원했으며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에서는 차량을, 대진대학교 최고지도자 과정 총동문회에서 간식과 및 자원봉사를 지원했고, 대경중학교 선생님이 참여 학생을 위해 일일 봉사자로 나서는 등 여러 기관이 함께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자원봉사자는 “더운 여름날 아이들이 좋아하고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니  즐거웠다. 프로그램에 함께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유예진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센터장은 “물놀이를 위해 함께 해준 기관들과 봉사자 그리고 안전 규칙을 지키며 참여해준 아이들에게 감사하다. 참여한 봉사자와 아이들에게 오늘 행사가 큰 추억이 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