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 ‘新 미션·비전 선포식' 개최
경기평택항만공사, ‘新 미션·비전 선포식' 개최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08.2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사 2030 도약을 위한 힘찬 발걸음”
8월 22일 가운데 김석구 사장님과 경기해양안전체험관, 제부마리나 직원 (사진=경기해양안전체험관)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평택항만공사가 평택항마린센터, 제부마리나, 안전체험관에서 해당 사업장 임직원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공사 2030 도약을 위한 新 미션·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선포식에서 ‘항만물류 경쟁력 강화와 해양레저·안전을 선도하는 경기평택항만공사’라는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항만인프라 조성, 컨테이너 물동량 110만 TEU, 미래 전략사업 추진, 고객만족경영의 목표를 제시했다.

공사는 이를 위해 미래변화에 대응하는 항만인프라 구축, 고객중심 항만마케팅, 지속가능 성장동력 학보, ESG 기반 경영체계 구축 등 4대 전략 목표를 세우고 12대 전략 과제를 선정했다.

새로운 비전은 평택항과 제부마리나 활성화,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의 운영을 통해 국가 및 지역사회 기여 및 미래 성장에 중점을 두고, 직원들이 직접 선정했다.

8월 11일 가운데 김석구 사장님과 공사 임직원(사진=평택항마린센터)
8월 11일 가운데 김석구 사장님과 공사 임직원(사진=평택항마린센터)

이날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석구 사장은 “변화와 혁신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객을 감동시키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사의 경영목표 달성과 성과창출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다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전했으며,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 부분도 강조했다.

특히, 경기도 민선8기 도정 가치인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와 도정 공약에 따른 경기바다해양레저 활성화를 위해 제부마리나와 경기해양안전체험관 관리 운영에 더욱 노력할 것도 다짐했다.

공사 임직원 모두는 이번 선포식을 통해 공사의 新 미션·비전을 공유하고 새로운 각오와 결의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