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해남사랑 연예인초청 자선골프대회’성료
‘제5회 해남사랑 연예인초청 자선골프대회’성료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09.2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아환우, 지역 소외계층, 불우이웃을 위한 후원기금 마련...제품 협찬도 이어져
사진 = 해남군골프협회
사진 = 해남군골프협회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해남군골프협회와 ㈜한창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수달과 KBS연예인골프단이 주관하는‘제5회 해남사랑 연예인초청 자선골프대회’가 지난 12일 솔라시도CC에서 연예인 및 기업인 160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료됐다. 

이번 대회의 목적은 소아환우, 지역 소외계층, 불우이웃을 위한 후원기금 마련을 위함이다.

이번 행사에는 한인바이오(회장 염내헌)가‘한인의 흑삼진액’과 ‘전관보’를 협찬 진행했다.

한인바이오 염내헌 회장은"앞으로도 이 대회를 주관하는 주관사 ㈜수달의 문은주 대표님과 함께 지속적인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소아환우, 소외계층, 독거노인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 하겠다”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수달의 문은주 대표는 이번 대회에 마련된 후원금을 소아환우, 소외계층, 독거노인들에게 행사 당일 시상식에서 직접 전달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보탬이 될수 있는 장을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신성자동차 최장열 대표는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소아환우, 지역 소외계층, 불우이웃 돕기 행사를 함께 할수 있어서 뜻깊은 하루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