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기업인협의회 추천 '시군 우수기업' 표창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기업인협의회 추천 '시군 우수기업' 표창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12.2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군, 여주시, 하남시, 남양주시, 구리시 등 5개 시군 10개사 선정
- "현장 기업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맞춤형 사업 더욱 확대할 것"
사진=경과원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기업 네트워크 구축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기업에 대해 표창을 수여하며 격려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개 시군 기업인협의회에서 추천한 ‘시군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기업체 관계자는 물론 경기도, 경기도의회, 유관기관 등이 참석 한 가운데 열렸다.

'시군 우수기업' 표창은 하남시, 여주시, 남양주시, 구리시, 양평군 등 5개 시군 기업인협의회와 경과원 간의 MOU 협력 활동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양 기관은 MOU를 통해 지원사업 설명회, 네트워킹 활동, 애로사항 청취를 위한 간담회 등을 추진하였으며, 우수 활동 기업들이 이번 행사에서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양평군의 (주)가일전통안료 대표는 “올해 경과원 사업을 통해 매출신장 등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 이렇게 우수기업으로 표창까지 받아 감사하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지역경제에도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강성천 경과원장은 “앞으로도 시군 현장에서 기업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2024년에는 맞춤형 사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과원은 올해 중소기업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SOS 애로상담 1,130건과 90개사의 현장클리닉을 진행하며 중소기업 성장을 적극 지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경과원 동부권역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