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도시공사·NH농협 하남시지부·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맞춤형 물품 지원
하남도시공사·NH농협 하남시지부·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맞춤형 물품 지원
  • 정영석 기자 aysjung77@hanmail.net
  • 승인 2023.12.2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남도시공사, NH농협 하남시지부-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 및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사진=하남도시공사)
(사진=하남도시공사)

[하남=정영석기자] 하남도시공사가 NH농협 하남시지부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하남시 미사1·2·3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3,900만원 상당의 맞춤형 물품 240개를 지원했다.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인 맞춤형 물품 지원 사업은 하남시 소상공인을 통해 구매한 맞춤형 물품(라면, 즉석밥, 비타민, 방한 장갑, 점퍼 등)을 복지 사각지대에 위치하여 공적 지원을 받지 못하는 대상자를 우선으로 저소득층에게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에서는 하남도시공사가 3,400만원, NH농협 하남시지부가 500만원을 지원하여 하남시의 취약계층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하였다.

하남도시공사 최철규 사장은“농협, 복지관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도움을 주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NH농협 김응경 지부장 및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은 “사회공헌을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따뜻하고 뜻깊으며, 다음에도 함께 공헌 활동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하며,“갑작스러운 추위에 주민들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하남도시공사는 공모사업을 비롯한 주거환경개선, 문화지원, 취약계층 나눔 등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보건복지부 주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ESG 경영과 시민중심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