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공사,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부천도시공사,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4.02.0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영 주차장 16개소 2,162면 무료 개방으로 편의 제공
무상점검서비스 단체사진 (사진=부천도시공사)

[부천=김도윤기자] 부천도시공사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시민의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난 30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실시하였으며, 명절 기간 시민들의 주차 편의 제공을 위해 공영주차장 일부를 무료 개방한다.

이번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자동차(주) 부천서부지점사업소 협조로 일반시민, 공사 업무용 차량 총 52대를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엔진오일 보충 ▲타이어 공기압 체크 ▲워셔액 보충 ▲윈도 브러시 교체 등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부천종합운동장에 업무차 방문한 시민은 “바쁜 일정으로 차량점검을 받지 못하고 고향을 방문할 상황이었는데 무상 점검 서비스 덕분에 올해 설 연휴도 안전한 귀성길이 될 것 같다”고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원명희 공사 사장은 “이번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시민의 교통안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자동차 제조사와 함께하는 하․동절기 자동차 무상점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설 연휴 기간 무료로 운영되는 공영주차장은 ▲노상주차장 10개소 ▲노외주차장 3개소(원미, 원종, 춘의동임시) ▲영상문화단지 내 부설주차장 3개소(야인시대·아인스월드·난장 주차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