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아 예비후보 공천 보류 관련, 국민의힘 고양정 시·도의원 입장문 발표
김현아 예비후보 공천 보류 관련, 국민의힘 고양정 시·도의원 입장문 발표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4.02.22 18:0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이기홍·최승곤기자]국민의힘 고양정 시·도의원 일동은 고양정 김현아 후보의 단수공천 결정 보류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하며, 보류 결정을 조속히 철회할 것을 요청한다.

김현아 예비후보는 도시계획‧주거정책 분야의 전문가이자 일머리를 갖춘 능력 있는 일꾼으로, 국회의원으로서 필요한 유능한 능력과 자질을 이미 검증한 후보다. 특히 제20대 국회의원 시절 여‧야 정치인 최초로 ‘노후신도시 재생지원에 관한 특별법’을 대표 발의하며, 제1기 신도시 일산 정비사업의 교두보를 만들었다.

낙선 후에도 지난 4년 동안 이번 제22대 총선 승리를 위해 선거구 전역을 누비며 전심(全心)으로 지역 현안과 민심을 살폈다. 이러한 김현아 후보의 지역을 위한 노력과 당에 대한 헌신을 알고 있기에 고양정 시·도의원 7명 전원은 합동 지지 선언을 한 바 있다.

현재 공천 보류와 관련해 논란이 되는 부분은 민주당 ‘전당대회 돈봉투’ 사건 발생 당시 정치 편향적 언론사에 의해 물타기로 보도된 것이다.

위와 같은 사유로 공천을 보류한다면, 이는 국민의힘 특정 후보의 낙천 및 본선 경쟁력을 약화하기 위한 악의적 음해에 중앙당이 말려드는 형국이다. 또한 고양정 국민의힘 김현아 후보의 압도적 경쟁력에 치명적 손상을 입히는 결정이다.

고양정은 지난 12년간 민주당에 3연패 한 지역으로, 승리를 위해서는 본선 경쟁에 몰두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에 공천 보류 결정을 통해 본선 경쟁력을 약화하는 상황을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한다.

아울러, 현재 고양정에는 김현아 후보만큼 경쟁력 있는 후보가 없는바, 중앙당에서는 이기는 선거를 위해 이기는 공천, 즉 김현아 후보의 공천 결정을 즉각 의결할 것을 촉구한다.

국민의힘 고양시정 시‧도의원
경기도의회 김완규 의원, 심홍순 의원
고양특례시 이철조 의원, 신현철 의원, 김수진 의원, 김희섭 의원, 천승아 의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심홍순 2024-02-22 19:44:18
이기자도 알고 있잖아요 ㅋㅋㅋㅋ이런거 왜씁니까? ㅋ

Jion 2024-02-22 18:21:15
막판 발악. 전원기소. 고양시의원들은 보도자료 안봅니까?? 경인매일기자는 보도자료안와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