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을) 곽관용 후보, 직접 부른 선거송 "코요테-우리의 꿈" 화제
남양주시(을) 곽관용 후보, 직접 부른 선거송 "코요테-우리의 꿈" 화제
  • 이진호 기자 jinho8027@naver.com
  • 승인 2024.03.2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선거로고송 선택, 개사, 음원녹음, 뮤비촬영까지

[남양주=이진호기자]  국민의힘 경기 남양주시(을) 곽관용 후보가 선거로고송을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곽관용 후보는 20일 직접 부른 선거송 "코요테-우리의 꿈" 음원을 곽관용 후보 개인 유튜브 채널 (관용2)에 선공개 했다.

곽관용 후보는 1986년생 MZ세대의 젊은 후보답게 직접 음원 제작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가수 코요테의 "우리의 꿈"이라는 애니메이션 원피스 OST에 남양주의 비전과 포부를 담은 가사로 직접 개사해 노래했다.

특히 "교통, 경제, 복지, 문화를 비롯하여 청년, 여성, 노인, 아이 모두의 꿈을 모으자", "어떤 어려움이 와도 약속을 지키겠다"며 곽관용 후보의 정치 신념을 담았다.

또한, 녹음 과정을 글로벌 콘텐츠 미디어 "딩고(Dingo)" 채널을 당선고(Dangsungo)로 패러디해 젊은 세대에 공감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 콘텐츠로 기획·제작했다.

곽 후보는 "남양주시민들께 진심을 전하기 위해 직접 선거송 음원 작업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가사에서 밝힌 바와 같이 "밝은 남양주를 위해 어떤 어려움이 와도 남양주시민들과의 약속을 지켜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관련 음원은 20일 오전 곽관용 후보의 유튜브채널(관용2)를 통해 공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