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팽성국제교류센터 위탁운영
송탄·팽성국제교류센터 위탁운영
  • 평택 김덕기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1.01.18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 희망 비영리법인·전문기관·대학 대상 공고

평택시(시장 김선기)는 신장동 송탄국제교류센터와 팽성읍 팽성국제교류센터의 위탁운영을 위해 운영을 희망하는 비영리법인, 단체, 전문기관, 대학을 대상으로 18일부터 2월 1일까지 모집공고에 들어갔다.

이번 위탁운영자 신청자격은 위탁기관의 경우 평택시에 소재한 기관이나 대학이어야 하며 주사무소가 평택시에 소재되어 있는 비영리법인 또는 단체이어야 한다.

센터장의 요건으로는 비상근직으로 국제교류관련 유경험자 및 외국어 전공자(영어필수, 기타 외국어 우대), 능력보유자에게는 가산점수를 부여한다는 계획이다.

위탁사업자 선정기준은 사업계획의 타당성, 국제교류관련 사업수행능력, 재정능력, 사업예산서의 적정성 등 서류심사 점수 50점, 센터장의 인품, 가치관, 책임감과 전문성, 국제교류 경험과 인지도, 창의력 및 발전가능성 등 면접심사 50점 등을 심사하게 된다.

접수는 오는 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평택시청 한미협력과에서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할 수 있으며 위탁운영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년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 한미협력과 기획운영팀 031-659-6881~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에 위탁운영자를 모집하고 있는 송탄국제교류센터는 2,743㎡ 규모에 정보교류동, 다목적동, 사무동, 컨벤션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팽성국제교류센터는 2,734㎡ 규모에 정보교류동, 문화예술동, 사무동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